결혼이야기

베트남국제결혼.노총각 결혼 후 잘 살고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백진철 작성일17-01-12 14:32 조회1,658회 댓글2건

본문

베트남국제결혼.노총각 결혼 후 잘 살고 있습니다.

 

내가 베트남국제결혼을 하기위해서 아리랑국제결혼을 방문한것은 2016.730일 이였다

43살 노총각으로로 수차례 한국여성과의 맞선에서 뻰찌를 맞고 국내결혼을 접고 베트남국제결혼을 결심한 것은 국내여성과의 만남에서 너무나 큰 실망감을 안고 막다른 길에 접어들고 걱정과 두려움속에 하노이행 비행기에 몸을 의지 하였다.

마음과 뜻이 있는곳에 행복의 길이 있다는 말을 되새기며 긴나긴 고민 끝에 하이퐁 여정의 길이 열려다.

인천공항에서 복잡한 입국수속을 마치고 아시아나비행기에 몸을 실고 하늘높이 날아서 그동안의 자질구례한 일 들은 하늘나라로 보내고 4시간20분 비행후 광활한 중국대륙을 거처

하노이 공항에 도착 하니 아리랑 국제 황윤경 사모님과 기사 가 반갑게 마중 나와서 됴요타 승합차로 2시간 후 하이퐁 미동 호텔에 도착후 간단한 샤워를 하고 맞선이 시작되었습니다.

한가롭고 여유로운 모습의 발랄하고 생기 넘치는 20대 초반의 여성 들의 몸매와 얼굴을 보는 순간 하늘 나라에 온 총각으로 변신 하였습니다.

43살 나이에 20대 초반의 여성과의 맞선 꿈인가 생신 인가 정말 분간 하기 힘들고 백마탄 남자로 변했지요.하이퐁 미동호텔에서 여장을 풀고 맞선을 반복하는 날 4일 경과후 도안티후엔 20살 아름다운 여성과 처엄 맞이 하는 순간 두눈이 번쩍 떠지면 아아 내가 찿는 이상형 이구나

164-48키로의 아주 아담 하고 하얗피부 .귀엽게 생긴 외모. 늘신한 키. 한국여자 보다 이쁜 얼굴 어디에도 손색 없는 여성 이였습니다.

도안티 후엔을 만난후 바로 하이퐁 시립 병원에서 신체검사을 피 검사 .소변검사.정신병검사 하는 소요시간 30분 걸려서요.

다음날 검사결과 나온데요 검사결과 신랑신부 ok

한국에서 신체검사 했는데 한국병원 검사는 이곳 관청에서 인정 하지 않고 베트남 검사만 인정되어 저도 함께 했서요

병원검사후 시내 테이트 공원에서 사진도 촬영하고 롯테리아 헴버거집에 가서 헴버거도 먹고

따뜻한 커피 마시면서 진지 하고 멋진 이야기 꽃을 피우면서 정이 들었는지 나혼데 살짝 기대는 20살 의 처녀 향기 가 가슴에 닫는순간 가슴이 뭉클 했다.

시장에 가서 쇼핑을 하는데 알뜰 살뜰 소박하게 구매 하는 태도 가 정말 예쁘 보여서요. 물건을 상세히 살피고 저렴하게 구매 하는 태도가 마음에 들어서요.

하늘나라에서 내린 인연 이라고 생각 하고 처갓집 방문 처식구들에게 인사 후 나 또한 호감이 가고 정이 싹트기 시작 했서요 다음날 결혼식을 일가친척을 모시고 성대히 치루었서요.

결혼식은 진심으로 신랑신부를 축하 해주는 모습 처갓집식구들과 하객들과 즐거운 파티 탠스.노래 무희 들 과어울려 한판 의 결혼식이 끝났서요.

멀고도 먼나라 바다건너 베트남까지 와서 20살 처녀를 만나것에 대하여 나 자신에게 용기와 믿음에 박수을 보내서요.

신혼여행후 서로 인연이 맺어진후 신속하게 정확하게 일 처리 하는 아리랑국제 현지직원 서울 곽소장님 감사 합니다.

특히 나에게 자신감과 용기을 불어 넣어주신 곽소장님 감사 합니다.

20살 숫처녀와의 첫날밤을 보낸후 마음 먹어서요 담배도 금연. 술도 NO 몸관리 잘해야 23년의 나이 차이을 극복 하고 행복 하게 살아 리라.

저의 경험으로 한국의 농총각님들 과감 히 도전 하세요.

베트남에서 예쁘고 착한 여성이 정말 많아서요 순수 하고 순진 한 여성들과 만남은 하늘이 내려 줍니다.

한국의 노총각님 40대가 넘어면 국내결혼은 물건너 갔습니다

한 살이라도 적을 때 베트남 가세요.

용기와 기백을 가지세여~~~~~~~~~~~~~~~

울 신부는 2016.12.10.일 한국 입국 해서 지금 잘 적응 하고 있습니다.

한국음식도 잘 먹고 한국어 공부 열심히 하여 어느 정도 대화에 지장이 없고 어머니와

고부 지간에 사이좋케 잘지내고 있으며 절 정말 사랑 하고 23년의 나이 차이 의식 하지 않는 마음 감사 하고 여보 저는 당신을 끝가지 책임질 자신 있습니다.

여보 사랑 합니다.

 

서울 금천동에서 백진철

 

댓글목록

날개님의 댓글

날개 작성일

축하드립니다~
오래도록 행복하세요~^^

비슬산님의 댓글

비슬산 작성일

숫 처녀 만나 는데 기분이 어때요
 나도 베트남 가서  아다 찿고 싶은데 관리자님 가능 합니까
약속 하면 바로 출발 합니다.